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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난안전서비스 이행기준

재난안전관리대책
  • 주민건의사업 현장확인 후 반영토록 적극노력
    • 재난위험시설 등의 『안전점검 →지정 →안전조치 →장·단기계획수립』으로 안전관리대책 체계화하겠으며, 재난위험시설 등은 월1회 이상, 중점관리 대상 시설물은 연2회 이상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주민이 안정된 삶을 영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  • 점검 후 관리를 철저히 하기 위하여 시설물관리카드에 기록하고 대상물 관계자에게 통보하여 시설물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.
  • 재난상황실운영 및 재난안전대책본부 운영의 효율성 도모
    • 24시간 공백 없는 상황관리 체제를 확립하고 재난발생시 초동단계 응급조치 로 피해를 최소화 하겠으며, 사후 수습대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  • 재난발생시 인명피해 방지를 위하여 사상자의 응급조치 및 신속한 환자이송이 될 수 있도록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.
  • 재난복구대책 및 재난원인 등 조사·분석으로 유사재난 방지
    • 피해시설 응급복구에 최선을 다하겠으며, 2차 피해 유발요인을 완벽하게 제거 하겠습니다.
    • 주민의 소리 접수·상담안내
      담당부서 및 전화번호, 주요업무 안내입니다.
      담당부서 전화번호 주요업무
      안전관리담당 033-330-2265
      • 재난상황실운영 및 재난상황 종합관리
      • 인전재난 업무
      방재관리담당 033-330-2401
      • 방재종합계획수립
      • 재해대책 및 재난관리기금 조성운영
      • 자연재난업무 처리
      • 재해위험지역 조사
      • 재난안전대책본부운영 및 방재시설물관리

      ※ 평창군 인터넷 홈페이지 : http//www.pc.go.kr

부서연락처
  • 담당부서 : 행정과
  • 담당팀 : 자치행정
  • 담당자:김태주 ( ☎ 033-330-2291 )
※ 게시글의 경우, 게시글에 안내된 전화번호로 문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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