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시작
정부24
365일 24시간 인터넷 민원발급 서비스
이용절차
- 홈페이지접속 정부24
-
민원검색
및 신청 -
공인인증서
확인 - 신청내용 작성
- 수수료 납부
- 결과 확인
- 문서출력
인터넷발급을 위한 준비사항
- 공인인증서
※ 금융거래용, 일반용 모두 이용가능하며 은행이나 우체국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인터넷으로 발급 가능한 주요민원
- 주민등록등·초본
- 토지(임야)대장
- 건축물대장
- 개별공시지가
- 병적증명서
- 자동차등록원부
- 출입국사실증명
- 취업보호대상자증명
- 지방세 세목별과세(납세)증명
- 외국인등록사실증명
인터넷 민원발급 수수료 감면
- 주민등록등·초본 등 11종
부서연락처
- 담당부서 : 민원토지과
- 담당팀 : 민원
- 전화번호 : ☎ 033-330-2243
- 최종수정일 : 2023-08-04 15:06:5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