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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2024년 하반기 관허사업의 정지 취소 통지서 반송분 공시송달
작성부서
세정과
연락처
게시기간
2024-09-20 ~ 2024-10-03
조회수
72
내용
지방세징수법 제7조【관허사업의 제한】에 따라 『관허사업 정지 및 취소 통지서』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하였으나 이사 등의 이유로 송달이 불가능하여 지방세기본법 제33조 및 행정절차법 제14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시송달 공고합니다.

1. 서류의 명칭 : 관허사업 정지 및 취소 통지서
2. 서류의 내용 : 관허사업 정지 및 취소 통지서 반송분
3. 공시송달 대상자 및 내역 : 별첨
4. 공고기간 : 2024. 09. 20. ~ 2024. 10. 03.(14일간)
부서연락처
  • 담당부서 : 기획예산과
  • 담당팀 : 홍보
  • 최종수정일 : 2024-05-16 13:02:33
※ 게시글의 경우, 게시글에 안내된 전화번호로 문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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